광고

예산군, 제67회 충남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 이상무!

충청인 | 기사입력 2015/05/25 [14:54]

예산군, 제67회 충남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 이상무!

충청인 | 입력 : 2015/05/25 [14:54]

[예산=뉴스충청인] 충남 예산군은 지난 22일 제67회 충남도민체육대회 D-27일을 맞아 개최지인 예산군청 제1회의실에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준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는 황선봉 군수, 부군수와 실‧과‧단장, 직속기관 사업소장과 읍‧면장, 충남도체육회 임원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인 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개·폐회식 연출계획과 행사진행 등 대회 전반적인 사항을 최종 점검했다.

대회 총괄보고를 시작으로 각 부서별 손님맞이 대책, 공식행사를 비롯한 각종 행사의 진행계획과 경기장별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미흡한 부분에 대한 대응방안 등을 논의 했다.

군에서는 ‘도약하는 예산의 꿈! 하나 되는 충남의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최되는 충남도민체육대회의 완벽한 준비와 성숙한 대회진행으로 210만 도민이 하나 되는 대화합의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낭만과 힐링의 고장 예산’의 문화‧관광‧특산품을 널리 알려 이번 도민체전이 지역이미지 제고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역대 최고의 성공체전이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막바지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이와 관련해 개회식 당일 교통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읍‧면별 버스 임차 지원 및 예산읍 일원에 무료셔틀버스 3개 노선을 운행할 계획이며, 공설운동장 주변 임시주차장 외 9개소에 총 1,587면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기로 했다.

황선봉 예산군수는 “이번 67회 도민체육대회는 생산유발효과와 부가가치유발효과 등 직간접적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부문이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우리군을 찾는 시‧군 선수단과 손님들에게 우리 예산군만의 차별화된 친절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심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제67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는 오는 6월 18일부터 6월 21일까지 4일 동안 예산군공설운동장 외 23개 경기장에서 19개 종목에 걸쳐 7,00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해 열띤 경합을 펼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