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인재육성재단, 행복가득 장학금 고등부 모집

충청인 | 기사입력 2015/04/26 [21:33]

충남인재육성재단, 행복가득 장학금 고등부 모집

충청인 | 입력 : 2015/04/26 [21:33]

[내포=뉴스충청인] 충남인재육성재단(이사장 안희정)은 가정형편이 어렵지만 스스로 자신의 재능을 개발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행복가득장학금’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청 자격은 충남에 본인 또는 부모가 1년 이상 주민등록주소지를 둔 사회취약계층(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 또는 보호자의 질병·실직·파산·재해 등으로 학업을 유지하기 힘든 긴급위기가정 등)고등학교 1~2학년 재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시 제출서류는 자기소개서, 미래계획서, 장학금사용계획서 등이며, 유형별로 해당되는 증빙서류를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다음달 2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선발예정인원은 총 50명으로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에게는 2년 동안 중간심사를 거쳐 60만원씩 4회에 나누어 총240만원을 지원된다. 선발된 장학생들에게는 멘토링 제도를 통해 장학금 지급기간 동안 지속적이고 세밀한 자기개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고등학생 대상으로 인문·자연·예술·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끼와 잠재력을 지닌 학생들을 찾아 육성하는 ‘재능키움장학금’ 고등부 선발도 앞두고 있으며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남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www.cninjae.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재단 사무국(041-635-9805)로 유선문의도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