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당진시, 신규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기관 및 이용자 모집

충청인 | 기사입력 2015/01/29 [08:42]

당진시, 신규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기관 및 이용자 모집

충청인 | 입력 : 2015/01/29 [08:42]

[당진=뉴스충청인] 충남 당진시가 올해 실시하는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중 셀프자세교정 서비스와 유아성장관리 서비스 등 2개 신규사업에 대한 서비스 제공기관과 이용자를 모집한다.

서비스 제공기관 신청은 내달 11일까지로, 재가방문형 기관의 경우 사업수행에 필요한 사무실과 통신시설 및 집기 등 사업수행에 필요한 설비와 비품을 갖춰야 하며, 기관방문형 제공기관의 경우에는 전용면적 33㎡ 이상의 시설을 추가로 갖춰야 한다.

또한 재가방문형과 기관방문형 제공기관 모두 기관장과 관리책임자를 제외하고 사업별로 제공인력 3명 이상이 확보되어야 하며, 금치산자 또는 한정치산자, 파산선고를 받고 복권되지 아니한 자 등은 제공기관 신청에 제한된다.

신규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제공기관 신청방법은 사회서비스 제공자 등록신청서를 작성해 사업자등록증과 제공인력 근로계약서 사본과 등 관련 첨부 서류와 함께 당진시 사회복지과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신규 2개 사업에 대한 서비스 이용대상자 모집기간은 내달 23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읍․면․동사무소에 비치된 신청서와 바우처 발급동의서를 작성해 신분증과 건강보험증 사본, 의사 진단서 등을 첨부해 읍․면․동사무소 주민복지팀에 제출하면 된다.

기타 제공기관 및 이용자 모집과 관련한 자격 및 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당진시 홈페이지(www.dangjin.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사회복지과 복지정책팀(☎ 350-3647)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