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교촌초, 2년 연속 학교 평가 최우수 학교 선정

충청인 | 기사입력 2014/12/19 [09:20]

대전교촌초, 2년 연속 학교 평가 최우수 학교 선정

충청인 | 입력 : 2014/12/19 [09:20]

[대전=뉴스충청인] 대전교촌초등학교(교장 임명식)는 단위학교 경영의 자율성 및 책무성을 제고하고 대전교육 방향의 구현 및 학교교육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된 2014학년도 학교평가에서 최우수 학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초등학교 학교 평가는 종합평가로 교육과정 및 교수학습, 교육경영, 교육성과, 가산점 및 감점, 학교평가보고서의 5개 영역 19개 지표를 평가 받아 실시되었다. 정보공시 및 나이스 등의 객관적 자료 추출로 된 정량평가와 서면평가 및 면담 평가로 된 정성평가에서 대전교촌초등학교는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대전교촌초등학교는 眞·善·美를 고루 갖춘 인재를 만들기 위하여 학생들의 실력을 키우고 바른 인성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남다른 감수성으로 건강한 학생을 육성하기 위하여 차별화된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3L로 다져지는 바른 인성 프로젝트’, ‘독서논술 비타민 High-3’를 특색 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교촌학력 A+ 만들기, 꿈·끼·꾼 실현 프로젝트, Vision English World를 역점사업으로 삼아 운영하고 있다.

올해 대전교촌초등학교는 TOP-리딩 School 우수교, 학교 도서관 활용 우수교,사교육 절감 방과후 학교 우수교로 선정되는 영예를 동시에 누리게 됐다.

대전교촌초등학교 임명식 교장은 “2년 연속 학교 평가 최우수학교 선정은 우리 대전교촌초등학교 교육공동체인 교직원, 학부모, 지역사회의 결집이 가져온 쾌거이다. 앞으로도 대전 최고의 명품 학교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