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평생교육원 운영위원회 개최

충청인 | 기사입력 2012/02/14 [22:53]

충남평생교육원 운영위원회 개최

충청인 | 입력 : 2012/02/14 [22:53]

[천안=뉴스충청인] 충청남도평생교육원(원장 송해철)은 14일 제1회 충청남도평생교육원 운영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천안지역의 주요 인사들로 새로이 구성된 운영위원회는 이날 위원장(류승호)과 부위원장(이규필, 현 신계초 교장)을 선출했다.

또, 2012년 평생교육원의 주요업무추진계획안, 충청남도평생교육원운영규정 일부개정안, 상반기 평생교육 및 독서진흥 프로그램 운영 계획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과 심의를 거쳤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주5일제 수업의 전면 시행에 따른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주말 프로그램 운영에 대해 집중 토론하고, 배려계층에 대한 프로그램에도 역시 많은 관심을 보여 평생교육원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주기도 했다.

나광배 위원(천안시 체육교육과장)은 평생교육원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반기 운영 횟수를 늘려줄 것을 건의했다.

류승호 위원장은 평생교육원이 지역민에게 평생학습센터로서 소중한 역할을 다하고 있다며 올해에도 평생교육원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지역사회에 널리 알려 질 높은 평생교육 기회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는 주문을 했다.

송해철 충청남도평생교육원장은 “외부인사들의 관심어린 고귀한 자문을 발판삼아 평생교육원은 지속적인 발전을 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민의 소중한 의견과 욕구가 반영될 수 있는 소통의 길을 열고, 고객에게 한층 다가가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