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박용갑 구청장, 지역 국회의원.시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충청인 | 기사입력 2012/02/08 [22:56]

박용갑 구청장, 지역 국회의원.시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충청인 | 입력 : 2012/02/08 [22:56]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시 중구는 지난 7일 지역 국회의원과 시의원을 초청해 중회의실에서 국시비 확보 및 구정발전을 위한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공조체제 구축을 통한 국시비 확보 등 열악한 재정상활을 극복하고 당면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는 권선택 국회의원과 중구지역 김경훈, 황경식 시의원 등 13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박용갑 청장은 중구의 주요현안 과제로 충남도청을 비롯한 중심상권을 축으로 보문산 관광벨트와 연계하고 개발해 가는 전략적 접근에 대한 필요성을 피력하고 국회의원, 시의원과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자고 제안했다.

또 핵가족 시대에 단절된 주민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복합커뮤니티센터 건립과 은행동 으능정이 상점가 주차장 조성, 태평지역 고등학교 현실화 방안 마련 등 12개 사업에 대해 국시비가 지원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를 당부했다.

권선택 국회의원은 중구지역에 추진될 대규모 국책사업 현황 설명과 함께 “중구의 현안사업을 해결하는데 국비가 최대한 확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으며 시의원들도 “지역에서 추진되는 사업을 꼼꼼히 챙겨 현안사업들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공조해 나가자”고 말했다.

박용갑 구청장은 “간담회에서 건의한 사업들이 정부와 시에 반영돼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