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나사렛대, 재학생 홍보단 라이즈업(Rise-UP) 출범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4/29 [17:56]

나사렛대, 재학생 홍보단 라이즈업(Rise-UP) 출범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4/29 [17:56]


[천안=뉴스충청인] 나사렛대학교(총장 김경수)는 29일(월) 경건관에서 교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홍보 서포터즈단 '라이즈업(Rise up)' 1기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위촉식은 나사렛대학교 홍보대사 나비(Na-Be), 실용음악전공 소속 재학생(슈퍼밴드), 태권도학과 태권도시범단(태권V) 소속 재학생 등 40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날 위촉식에는 김경수 총장이 직접 위촉장을 수여하면서 “나사렛대학교의 대표 얼굴로서 방문객들에게 본교의 매력을 알리고, 나사렛대학교 재학생으로서의 자긍심을 높이는 데 중요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재학생 서포터즈단 '라이즈업'은 의전 경험이 풍부하고, 예체능 재능이 뛰어난 재학생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앞으로 캠퍼스를 방문하는 고교등을 대상으로 전공체험프로그램, 미니공연, 태권도 시범, 캠퍼스투어 등 행사의 스태프로 참여할 예정이며, 본교의 장학제도, 입학정보, 취업정보 등을 소개하는 홍보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본 위촉식에 참석한 나사렛대학교 홍보대사(Na-Be) 배가을 학생(3학년)은 "다양한 전공소속의 서포터즈 학생들과 함께 활동하게 되어 기쁘고, 재능이 뛰어난 친구들과 함께 해 본교 방문하는 분들을 더욱 다채롭게 맞이할 수 있어 기대된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재학생이 대학홍보의 주축으로 참여하는 이번 나사렛대 재학생 서포터즈 라이즈업의 출발로 대학 홍보의 신선한 변화가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