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산시 석남동, 2024 온기나눔 확산 캠페인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4/22 [09:42]

서산시 석남동, 2024 온기나눔 확산 캠페인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4/04/22 [09:42]


[서산=뉴스충청인] 충남 서산시 석남동은 지난 21일 석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공동 주관으로 서산중앙호수공원 원형광장에서 나눔문화 확산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를 위한 온기나눔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공원을 찾은 방문객 등 700명이 참여했으며,직원 및 자원봉사자 50명이 온기나눔 프로젝트 사업 전단지와 홍보물품을 배부하고, 풍선, 타투아트 무료 체험부스 운영으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등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한 거리캠페인, 기부 현황 및 지원 내역을 공개할 예정이며, 기부된 성금 및 물품을 수치화하고 지원 내역을 현행화함으로써 복지서비스에 대한 중복지원을 예방하고위기가구에 대한 신속한 지원을 추진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주민은 “나눔액이 잘 지원되고 있는 걸 보니 앞으로도 석남동에 꾸준한기부를 하고 싶다”며 긍정적인 마음을 전했다.

 

이태주 석남동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의 문제 해결을 위하여 주민분들의 나눔 문화 확산 및 동참이 매우 필요한 시점이며, 앞으로도 관내 위가가구 발굴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석남동은 희망 2024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 창구 운영, 지정기탁 등에 대한 지역 내 나눔 문화확산으로, 역대 최고치 나눔액 9800만원을모아 현재 취약 ․ 위기가정에 7900만원(80%)을 지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