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산시 동문1동 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3/12/03 [11:19]

서산시 동문1동 새마을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3/12/03 [11:19]


[서산=뉴스충청인] 충남 서산시 동문1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최희경, 장미향)는 김장철을 맞이해 29일~30일 이틀 동안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회원 30여명과 행정복지센터 직원 10여명이 이른 아침부터 모여 직접 수확한 배추 1,000여 포기를 운반하고, 손질하여 배추 절이기, 버무리기 등 김장작업과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김장 김치는 200여 박스로 포장하여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200여 가구에 전달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했다.

 

최희경, 장미향 새마을회장은 “어려운 이웃의 훈훈한 겨울나기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었다”며 “정성껏 준비한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문1동 최종열 동장은 “해마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로 어려운 이웃에 사랑 나눔을 실천하시는 새마을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치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문1동 새마을회는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계절별 주요도로변 꽃묘심기와 제초작업, 숨은자원찾기, 밑반찬 나눔봉사, 사랑의 집 고쳐주기,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추진하여 지역 곳곳에 사랑의 온기를 전해주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