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테크노파크, ‘기술교류 및 성과확산을 위한 통합워크숍’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3/11/16 [14:15]

충남테크노파크, ‘기술교류 및 성과확산을 위한 통합워크숍’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3/11/16 [14:15]


[천안=뉴스충청인] (재)충남테크노파크(원장 서규석/이하 충남TP)는 15일부터 16일까지 천안 라마다 앙코르 호텔에서 미래차 전환 및 고용창출 관련 사업의 성과 확산과 공유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충남TP 자동차센터에서 수행중인 미래차, 고용창출 관련 사업의 성과 공유와 확산을 위한 실무자-전문가-기업 통합워크숍으로 △기업 ESG경영 △자동차 산업 정책 동향 △기술동향 분석 및 정보 공유를 통해 차년도 사업의 기획·운영 역량을 제고하고자 개최된다.

 

15일에는 ‘ESG경영과 중소기업의 일자리창출 전략’과 ‘충남 자동차산업 해외판로 다변화 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16일에는 ‘미래차전환에 따른 자동차 부품산업의 미래’에 대한 강의 후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도내 자동차부품 업체의 미래차 산업 전환 지원을 통한 일자리 발굴) △미래차전환 종합지원사업(도내 미래차 전환을 위한 시제품 제작 지원 및 R&D Cell Group 운영)의 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충남TP 자동차센터 관계자는 “자동차 산업 정책과 기술 동향을 파악하고 각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며, 실질적이고 체계적인 차년도 사업 기획 방안 논의를 위한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