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제2회 지역 혁신 오픈이노베이션 포럼 17일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3/11/14 [16:36]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제2회 지역 혁신 오픈이노베이션 포럼 17일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3/11/14 [16:36]


[아산=뉴스충청인]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희준)는 대학, 민간, 기업과 함께 ‘제2회 지역 혁신 오픈이노베이션 포럼’을 오는 17일 아산 모나무르에서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2회 지역 혁신 오픈이노베이션 포럼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충청남도, 중소벤처기업공단이 주최하고 한국자동차연구원, 호서대학교 산학협력단, SK증권, 환경에너지솔루션 등 오픈이노베이션 관련 기관이 주관하는 행사로, 다양한 기술 분야의 조직 및 관계자들의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해 스타트업은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대·중견기업은 신사업 발견의 기회가 되는 교류의 장이 마련된다.

 

이번 포럼은 23년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대·중견기업 오픈이노베이션 성과공유 및 24년 오픈이노베이션 사업 소개와 특강, 기술분야별 그룹 네트워킹 등으로 구성하여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24년 오픈이노베이션 파트너기업(대·중견기업) 수요기술 공개 및 사업부서 담당자가 참여할 예정이며, 해당기업으로는 대기업계열사 환경에너지솔루션 및 글로벌 기업 윌로, 도내 중견기업 동보와 엔켐이 참여한다.

 

사전 등록은 온라인 신청서 (구글폼 https://forms.gle/aYDyrkxhMZebmibv6)을 통해 오는 15일까지 신청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강희준 센터장은 “제2회 지역 혁신 오픈이노베이션 포럼은 공공·민간·기업이 서로 협력하면서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며 “다양한 기술 분야의 조직 및 관계자들의 활발한 참여가 매우 중요한 만큼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