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와 ‘3DIVA 뮤지컬콘서트’

이민희 기자 | 기사입력 2013/03/20 [11:34]

뮤지컬팝스오케스트라와 ‘3DIVA 뮤지컬콘서트’

이민희 기자 | 입력 : 2013/03/20 [11:34]

e
 
[음성=뉴스충청인] 이민희 기자=우리나라 여성 최고의 뮤지컬 스타인 최정원, 홍지민, 전수경이 오는 22일 오후 7시 30분에「뮤지컬 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3DIVA 뮤지컬콘서트’」로 음성문화예술회관을 찾는다.

한 무대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이들이 함께 무대에서 선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이슈가 됐으며, 공연티켓 예매 일주일 만에 모두 매진되는 진기록이 펼쳐졌다.

이번 공연에서 최정원, 홍지민, 전수경은 우리의 귀에도 익숙한 ‘드림걸즈’, ‘맘마미아’, ‘시카고’ 등 유명 뮤지컬과 가요, 팝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열정적이고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3명의 뮤지컬 DIVA의 음악에 대한 꿈과 열정,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이번 공연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의 여배우 홍지민이 뮤지컬 드림걸즈의 주제곡 ‘On Night Only’, ‘Listen'을 열창한다.

이어 한국뮤지컬대상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최정원이 ‘New York New York (뮤지컬 쇼 비즈니스)’, ‘나 가거든 (명성황후)’을 연이어 부르고, 뮤지컬배우 전수경의 ‘무인도’, ‘Money, Money, Money’ 열창과 출연진이 함께 부르는 ‘Dancing Queen' 뮤지컬 맘마미아 주제곡 열창으로 콘서트의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를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만 7세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봄을 맞아 군민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쉽게 표를 구하지 못한 군민들을 위해 내년에도 같은 공연을 계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청북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