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주대 외식상품학과 ‘제10회 졸업 작품 전시회’ 개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9/14 [19:52]

공주대 외식상품학과 ‘제10회 졸업 작품 전시회’ 개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2/09/14 [19:52]


[공주=뉴스충청인] 국립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 외식상품학과는 ‘제10회 졸업 작품 전시회’를 예산캠퍼스 대학본부 1층에서 14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되었던 21학년도 졸업 작품 전시회와 달리 이번 졸업 작품 전시회는 오프라인으로 활발하게 진행됐다. 

 

이날 졸업작품전을 축하하기 위하여 이영진 산업과학대학장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외식상품학과 학생들의 노력의 결실을 축하해주었다. 

 

전시회는 공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의 지원을 받아 공주시 도시재생 뉴딜사업 지역인 제민천 주변 중학동과 연계하여 ‘공주시 특화 상품 개발’을 주제로 진행됐다. 

 

외식상품학과 학생들은 공주시의 지역 특색을 살려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퓨전 한식, 모던 한식, 디저트 등을 개발하였으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음식과 레시피를 선보였다. 대상 수상은 “자연 속에서 맛있는 음식을 통해 미각의 즐거움을 충족하는 힐링”을 컨셉으로 한 Greenee(오민영, 이지희, 최다은)팀이 수상했다. 

 

외식상품학과 학과장 강경심 교수는 “4년간의 긴 배움의 고난을 견뎌내고 졸업 전시회라는 꽃을 피워낸 공주대학교 학생들이 매우 자랑스럽고, 스스로의 한계를 넘어서서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학생들의 노력의 결실을 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외식상품학과는 조리 및 식품 등의 다양한 분야와 스마트 산업사회에서 필요시 되는 상품기획과 식품연구개발, 서비스경영과 비즈니스마인드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전문적인 교육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