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2022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 수상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8/03 [20:36]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2022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 수상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2/08/03 [20:36]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8월 2일 발표된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 「2022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선거공보 부문」에서 설동호 대전교육감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밝혔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지방선거의 현주소를 진단하고자 지난 6월부터 7월까지 선거공보와 선거공약서에 대한 전수조사를 통해 「공약목표의 구체성」, 「우선순위의 명확성」,「공약 이행절차의 체계성」, 「이행기간 설정의 합리성」, 「재원조달 방안의 안정성」, 「공약수립의 철학과 비전」 등을 종합평가 했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설동호 대전교육감이 선거공보를 통해 5대 핵심공약을 발표하고, 대전진로융합교육원, 에듀테크 기반미래교실, 대전형 공립대안학교, 학교생태전환교육 체험장 등 미래교육 인프라 구축에 대한 공약을 실현 가능한 범위에서 구체적으로 제시한 점이 좋은평가를 받아 충청권 교육감 중 유일하게 최우수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출마 당시 재정이나 현행법을 고려하지 않은 선심성 공약이 아닌 지킬약속만을 공약으로 내세웠고 이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 선거기간 중 시민께 약속한 공약을 구체적인 실행계획으로 수립하여 모두 지켜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