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시문화재단, 금강보행교 오(oh)버스커 모집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4/25 [21:05]

세종시문화재단, 금강보행교 오(oh)버스커 모집

김수환 기자 | 입력 : 2022/04/25 [21:05]


[세종=뉴스충청인]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공연을 통해 금강보행교에 활력을 불어넣을 버스커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 이후 열린 공간에서 관객을 만나고 싶어 하는 버스커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재단은 공연장보다 문턱이 낮은 금강보행교를 새로운 문화거점 플랫폼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음악, 댄스, 마술, 행위예술 등 거리공연에 적합한 장르면 모두 가능하며 지역제한은 없다. 신청은 5월 10일까지 재단 누리집(www.sjcf.or.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공연 영상과 함께 전자우편(jcr3053@sjcf.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소정의 절차를 통해 선발된 공연팀(개인)은 금강보행교 모양인 원형(○)과 감탄사(Oh!)의 의미를 담은 ‘오 버스커’로 활동하게 되며, 소정의 공연비와 현장 운영, 홍보 등을 지원받게 된다.

 

재단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공연하는 버스킹의 특성과 산책하다가 관람하게 되는 관객들의 특성에 착안해 ‘걷다보니, 버스킹’이라는 이름으로 공연을 준비했으며, 6월부터 9월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개최할 예정이다.

 

기타 모집 및 신청에 관한 세부사항은 축제문화팀(044-850-0557)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