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하늘그린 천안농특산물 판매코너 재개장

충청인 | 기사입력 2012/12/07 [10:20]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하늘그린 천안농특산물 판매코너 재개장

충청인 | 입력 : 2012/12/07 [10:20]

[천안=뉴스충청인] 한화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서북구 불당동 소재) 천안농특산물 판매코너가 새로운 운영진을 갖추고 천안의 하늘그린 공동브랜드 농특산물을 판매한다.

시는 지난 2010년 12월10일 천안농협을 주관농협으로 하여 각 지역농협이 참여하는 전용 판매코너를 백화점 지하 1층 식품판매장에 설치하고, 시민들이 백화점에서 지역의 우수 농특산물을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2년간 운영돼온 농특산물 판매코너가 영농법인 천안시농특산물유통사업단(대표 김지동)으로 변경됨에 따라 7일 오후 3시 재개장하는 오픈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에서는 시식행사 등 하늘그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천안의 대표 농특산물인 천안배 및 흥타령쌀 등 30여개의 하늘그린 품목을 판매하게 되며, 앞으로 계절상품인 거봉포도, 멜론, 신선채소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모든 품목으로 확대, 다양화시켜 시민에게는 고품질안전 농특산물을 공급하고, 농가에는 소득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유만근 농업정책과장은 “이번 재개장 행사를 계기로 로컬푸드 판매를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라며 “천안농특산물 공동브랜드 판매 및 홍보에 최선을 다해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