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5/22 [20:04]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 현장방문 실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9/05/22 [20:04]


[천안=뉴스충청인] 천안시의회 경제산업위원회(위원장 이종담)는 21일(화)부터 3일간 천안시의 주요 사업 및 시설물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중이다.

 

현장방문 대상지는 천안시가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장 및 추진예정사업 현장 등 20개소로 ▲1일차 천안축구센터, 천안야구장, 천안시국민여가캠핑장, 동천안농협 로컬푸드직매장, 양봉농가, LG생활건강퓨처일반산업단지 등 6개소 ▲2일차 북부BIT산업단지, 성환 명동골목, 천흥산업단지, 천안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성환농협 로컬푸드직매장, 동면 덕성소류지 등 6개소 ▲3일차 천안시학교급식지원센터, 세창이엔텍, 제6일반산업단지 예정지, 천안시친환경생산자연합회, 영흥산업, 천안시유기동물보호소, 브라운스톤 및 11단지 등 8개소이다.

 

현장방문에 참여한 이종담 위원장과 김철환, 복아영, 육종영, 정도희, 박남주 의원은 각 방문지 마다 담당부서의 업무보고를 받고 현장 특성에 따라 추진상황 및 운영실태 등을 점검했다. 아울러 관련 종사자의 의견을 청취하고 시설보완 및 개선 등에 관한 의견을 소관부서에 전달했다.

 

이종담 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은 더욱 발전된 미래의 천안을 준비하기 위해 LG생활건강퓨처일반산업단지와 북부BIT산업단지, 천흥산업단지 및 제6일산업단지 예정지 등을 찾게 되었다’며 ‘현장방문을 통해 논의된 의견이 천안발전을 이끄는 견인차의 역할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