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시, ‘제4회 세종시 시민대상’ 수상 후보자 접수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7/18 [09:26]

세종시, ‘제4회 세종시 시민대상’ 수상 후보자 접수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6/07/18 [09:26]

[세종=뉴스충청인] 김수환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8월 19일까지 지역사회 발전과 건전한 시민사회 조성에 기여한 시민을 발굴하기 위해 ‘제4회 세종특별자치시 시민대상’ 수상 후보자를 추천‧접수 받는다.

수상부문은 ▲지역사회개발 ▲교육‧문화‧체육 ▲사회봉사‧효행 ▲특별공로상 등 총 4개 부문이며, 각 부문별 1명의 수상자를 선정한다.

자격 요건은 각 부문별 공적이 두드러진 사람으로, 18일 현재 세종시에 거주하고 있어야 하며, 다만 특별공로상은 별도의 거주 제한이 없다.

후보자는 각급 기관‧사회단체의 장, 전문대학 이상의 총‧학장, 읍‧면‧동장 등이나 시민 20명 이상의 추천을 받아야 하며, 추천서, 이력서, 공적조서 등 공적 증빙서류를 세종시 자치행정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는 심사위원회 등을 거쳐 오는 9월 중 최종 선정하며, 시상은 10월에 개최되는 제4회 세종축제 개막식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과 후보자 제출서식은 세종시 홈페이지(www.sej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덕중 자치행정과장은 “각계각층에서 묵묵히 일하며 세종시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분에게 시민대상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많은 추천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