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세종교육연구원,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7/07 [09:10]

세종교육연구원,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6/07/07 [09:10]

[세종=뉴스충청인] 김수환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연구원(원장 이현복, 이하 세종교육연구원)이 오는 20일을 전후로 시작되는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즐겁고 보람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5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여름방학 프로그램 및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방학 프로그램은 △여름독서교실, △엄마와 함께하는 동화 속 요리여행, △나도 안데르센!, △창의수학 보드게임, △(홍익대와 함께하는) 생활과학교실, △지도로 떠나는 세계여행 등 총 9강좌이다.

특히, 여름독서교실은 ‘세계로! 우주로!’라는 주제로 저학년, 고학년 두 개 반으로 진행되며, 대전시민천문대 탐방을 통해 책으로만 배웠던 우주의 모습을 직접 관찰함으로써 살아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여름방학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 및 방문접수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단, 재료비와 교재비는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

온라인 접수는 수강신청 홈페이지(www.sjle.or.kr)에서 12일부터 15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가 어려운 주민은 15일에 세종교육연구원을 직접 방문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평생학습부 ☎044-410-1434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