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건양사이버대, 연합 MT 통해 청소봉사활동 전개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3/25 [16:32]

건양사이버대, 연합 MT 통해 청소봉사활동 전개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6/03/25 [16:32]

[대전=뉴스충청인] 김수환 기자 =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김희수)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신학기 새 출발을 축하하고 선후배간 단합을 위한 노인복지학과와 사회복지학과의 연합 MT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합MT는 충남 공주에 위치한 왈츠 펜션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각 학과 교수님들과 신입생 및 재학생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연합 MT는 요양시설경영학과 재학생과 2016년 신입생인 노인복지학과와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후배 친목도모활동과 대학생활을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통해 소통 중심의 행사활동이 되었다.

20일 아침에는 ‘지역사회와 함께 더불어 살자‘는 의미로 청소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청소 봉사활동 프로그램은 단순한 친목위주의 MT 문화를 바꾸고 새로운 봉사활동을 통해 선후배간의 친밀감과 지역사회 실천 현장에서 배워야 할 봉사활동 정신을 배울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건양사이버대학교 노인복지학과 임구원 교수는 “대학문화의 MT 활동이 단순한 친목문화에서 벗어나 직접 봉사현장에서 같이 공유하고 나누는 귀중한 경험을 쌓는 활동이 되었다”며 “선후배간 그리고 동기간 서로 격려하며 새로운 대학 문화 만드는 활동들이 다양하게 전개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