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마스터피스 시리즈Ⅴ 개최

엄미숙 기자 | 기사입력 2016/03/25 [09:54]

공주시 충남교향악단, 마스터피스 시리즈Ⅴ 개최

엄미숙 기자 | 입력 : 2016/03/25 [09:54]

[공주=뉴스충청인] 엄미숙 기자 = 충남 공주시 충남교향악단(단장 유병덕)이 시민과 함께하는 마스터피스 시리즈 다섯 번째 무대로 ‘제163회 정기연주회’를 오는 31일 저녁 7시 30분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계속되는 마스터피스 시리즈는 격조 높은 맞춤형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관람객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명작 시리즈로 이번에 선보일 무대는 ‘세상을 바꾼 음악’을 주제로 비올리스트 김상진 씨를 초청, 클래식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협연자로 나서는 비올리스트 김상진은 독일 쾰른 국립음대와 미국 줄리어드 음대를 졸업하고 완벽한 테크닉과 호소력 있는 연주로 전 세계 40여개 국가의 주요 도시와 페스티벌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올리스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현재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관현악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EBS 라디오 ‘클래식 드라이브’의 진행자로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날 연주곡으로는 베토벤의 프로메테우스의 창조물 서곡 C장조를 시작으로 차이코프스키의 로코코 주제에 의한 변주곡 Op.33번과 베토벤의 교향곡 제3번‘영웅’Op.55번을 연주하게 된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A석 5천원, B석 2천원으로 초등생 이상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 예매는 공주문예회관 홈페이지(http://acc.gongju.g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타 전화예매나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주시 충남교향악단(☏041-856-0778)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