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당진시체육회,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운영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3/14 [08:06]

당진시체육회,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 운영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6/03/14 [08:06]

[당진=뉴스충청인] 김수환 기자 = 충남 당진시체육회가 이달부터 12월까지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를 운영한다.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에서는 ‘학교 안 프로그램’과 ‘학교 밖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돼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정착과 체력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학교 안 프로그램’은 당진시체육회에서 배치한 스포츠 강사가 매주 토요일 2시간씩 28주간 강습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 프로그램에는 관내 22개 초․중학교에서 학교별로 20~30명 내외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배드민턴과 태권도, 방송댄스, 탁구, 축구 등 9개 생활체육 종목이 운영된다.

‘학교 밖 프로그램’은 평소 학생들이 학교 안에서는 쉽게 절할 수 없었던 볼링과 수상스키 2개 종목이 30주 동안 진행된다.

신나는 주말생활학교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토요스포츠강사시스템(http://sat.sportal.or.kr)에서 프로그램 내용 및 실시장소를 확인 후 희망하는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재학 중인 학교에 신청하면 된다.

한편 당진시체육회는 학생들의 안전한 체육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신나는 주말생활체육학교에 참여하는 스포츠강사를 대상으로 스포츠 상해 및 안전 응급처치 관련 교육을 반드시 이수하도록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