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성군, 관광 도시 이미지 홍보에 총력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3/10 [10:26]

홍성군, 관광 도시 이미지 홍보에 총력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6/03/10 [10:26]

[홍성=뉴스충청인] 김수환 기자 = 충남 홍성군은 관광 도시 이미지 구축을 위해 3월 10일부터 3월 13일까지 4일간 실시되는 2016년 내나라 여행 박람회에 참가한다.

서울 삼성도 코엑스 C, D1홀에서 실시되는 이번 박람회는 전국 지방자치단체 및 여행관련 기관⋅업체 등 300여개 단체가 참여하고 약 10만여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 전문 박람회이다.

홍성군은 충청남도와 협력하여 광천김, 쌀국수, 청정란 등 관내 특산물 판매관 2개 부수를 운영하여 시중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양질의 특산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형 TV(50인치)를 설치하여 군 관광홍보동영상, 홍주성천년 여행길 홍보 동영상 등을 상영하고 군 관광안내책자, 리플릿, 지도와 같은 홍보물 배부를 통해 많은 관람객에게 홍성을 알리고 방문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홍성군의 주요 관광지와 홍성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지역 농⋅특산물의 홍보를 통해 관광도시 이미지 구축과 함께 농⋅특산물 판매량 증가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작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홍성군은 홍보관 운영과 더불어 홍성 역사인물축제 탈 쓰기, 캘리그라피(가훈 및 명언 등 희망문구) 써주기, 오카리나 만들기 체험이벤트, 오카리나 공연, 홍성여행 희망의 사진 한 컷 출력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로 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