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천안시, 2016 천안뉴스 제작·방영 업체 새롭게 선정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2/03 [09:31]

천안시, 2016 천안뉴스 제작·방영 업체 새롭게 선정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6/02/03 [09:31]

[천안=뉴스충청인] 김수환 기자 = 충남 천안시가 시민들에게 생생한 시정소식을 전하는 ‘천안뉴스’ 제작업체를 새롭게 선정했다.

시는 지난 1월 29일 시청 상황실에서 ‘2016 천안뉴스 제작업체 선정 제안평가위원회’를 개최하고 올해 연말까지 천안뉴스를 제작하고 방영할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천안뉴스 제작은 주 1회 이상 회당 10분 내외 방영을 하고 공감천안은 주 2회 이상 회당 4분 이내 영상으로 제작하여 연간 144편의 영상을 시정홍보모니터와 천안시 홈페이지 및 SNS에 방영하여 시민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한다.

내용면에서도 보다 많은 시민들이 공감하고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 보다 지역에 밀착한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감각적이고 전문적인 영상으로 제작하여 시민들의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시민이 중심이 되는 천안뉴스’를 만들어 가기로 했다.

또한 천안뉴스 제작에 시민들 누구나가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새로 개편된 천안시청 홈페이지에 참여게시판을 개설하는 등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길을 활짝 열어 놓았으며, 시민들이 가까이에서 피부로 느끼고 시와 함께 소통하며 공감할 수 있는 방송이 되도록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이 주인이 되는 천안뉴스’로 거듭나기 위하여 상시 시민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천안시민 모두가 참여하고 공감하며 행복한 천안 뉴스를 만들어 가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