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예산군, 투명하고 책임있는 사회복지법인 운영 선포

김수환 기자 | 기사입력 2016/02/03 [09:16]

예산군, 투명하고 책임있는 사회복지법인 운영 선포

김수환 기자 | 입력 : 2016/02/03 [09:16]

[예산=뉴스충청인] 김수환 기자 = 충남 예산군(군수 황선봉)은 사회복지사업법에 의해 운영되는 사회복지법인을 사명감을 가지고 투명하고 책임 있게 운영해나갈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오는 2월 19까지 외부추천이사 30여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앞으로 군 사회복지법인을 이끌어나갈 외부추천이사는 사회복지에 관심있는 만19세 이상의 군민으로 사회복지법인의 운영과 발전에 관심과 열정이 많은 사람은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응시자격은 사회복지사업법 제19조의 임원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면 된다. 사회복지법인 이사 정원은 대표이사를 포함 7인 이상이어야 하며 임기는 3년으로 연임할 수 있다.

현재 예산군내에는 보육·노인·장애인·아동시설을 포함한 총 13개소의 사회복지법인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사의 3분의1 이상의 추천을 받은 인사 중에서 외부추천이사를 선임한다.

한편, 예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적격성을 가진 인사의 인력풀을 구성하여 외부추천 이사 후보자 명단을 확정하여 법인이 추천 요청을 해올 경우 2배수로 추천해주고 있다.

외부추천이사 신청 및 추천은 예산군청 주민복지실 행복키움팀(339-7445,7446)으로 문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예산군 홈페이지( www.yesan.go.kr) 자유게시판에 게시된 사회복지법인 외부 추천이사 공개모집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