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계룡장학재단, 제3회 유림공원 사생대회 개최

충청인 | 기사입력 2012/05/10 [22:35]

계룡장학재단, 제3회 유림공원 사생대회 개최

충청인 | 입력 : 2012/05/10 [22:35]

[대전=뉴스충청인] 계룡장학재단(이사장 이인구, 계룡건설 명예회장)은 오는 12일 10시 대전 유성구 유림공원에서 ‘제3회 유림공원 사생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전지역 초등학생 약 200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글짓기와 그리기 2개 부문으로 대전시 각 학교에서는 개인과 단체로 분야별 30명 이내에서 참가한다.

대회 주제는 당일 유림공원에서 발표되며 각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총 상금 2200여만원이 수여된다.

지난해에도 많은 학생들과 보호자가 함께 유림공원을 찾아 봄을 맞아 만개한 공원내 화초와 수목을 대상으로 글짓기와 그리기 솜씨를 뽐내는 등 시민들의 참여와 호응이 높아 계룡장학재단에서는 사생대회를 상시적인 대회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계룡장학재단은 사생대회 참가 작품에 대해 별도의 심의위원을 구성해 심사를 한 후 시상식과 함께 수상한 학생들의 작품을 별도의 작품집으로 발간할 예정이다.

계룡장학재단 관계자는 “도시 안에 아름다운 공원을 대상으로 지역 어린이들의 예술적 재능을 발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사생대회 취지를 말했다.

또 “이인구 명예회장이 대전시민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조성한 도시숲 공원이 시민들의 편안한 휴식처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교육과 문화, 공동체의 자리로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