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리아텍, ‘후배사랑 발전기금 캠페인’ 전개

충청인 | 기사입력 2015/12/07 [10:43]

코리아텍, ‘후배사랑 발전기금 캠페인’ 전개

충청인 | 입력 : 2015/12/07 [10:43]

[천안=뉴스충청인] 충남 천안의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김기영)이 내년 11월 개교 25주년까지 졸업생 등을 대상으로 총 1억 원의 발전기금(장학금) 모금을 목표로 ‘후배사랑 기부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코리아텍측은 “국내 최고 수준의 공학계열 대학이자 교육중심대학으로 성장한 코리아텍의 위상을 한층 더 강화하고, 내년이면 25살이 되는 코리아텍이 배출한 1만 여명의 동문들이 학교와 후배를 위해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발전기금 기부 캠페인을 10월 3일부터 시작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코리아텍 대외협력팀은 “장학금은 1구좌 25만원씩 400명, 총 1억원을 모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기부자가 지정하는 학부 또는 소속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액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기부자들의 이름은 교내 다산정보관(도서관) 1층 벽면에 새겨지게 되며, 2016년 11월 개교 25주년 기념식 행사 때는 졸업 선배와 재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텍은 ‘후배사랑 발전기금’ 관련 홍보동영상을 제작해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_6qYKFWbkME)를 통해 대내외에 전파하고 있는데, 코리아텍 교정 및 애틋한 추억이 담긴 화면과 더불어 ▲졸업동문들의 재학시절 회고, ▲발전기금 기부 졸업생의 소감, ▲재학생들의 선배들에 대한 바람 등 잔잔하고 가슴 뭉클한 영상으로 감동을 주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