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산시,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충청인 | 기사입력 2015/11/24 [09:22]

아산시,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충청인 | 입력 : 2015/11/24 [09:22]

[아산=뉴스충청인] 충남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지난 24일 시청 상황실에서 시장을 비롯한 부시장, 실·국·소장 및 관련 부서장, 미래비전위원회, 공무원TF 실무추진단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아산시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용역은 전국체전 개최, 수도권규제완화, 자치분권, 미군평택이전, 2030 도시기본계획 등의 빠르게 급변하는 내·외부 환경 변수에 지속가능한 행복도시 아산을 건설하기 위해 실천적이고 발전적인 미래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개최됐다.

시는 지난 7월 23일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의 주요의제 논의 및 자문을 위해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미래비전위원회 회의를 총2회에 걸쳐 개최했으며, 6개 분야 공모를 통해 선발된 공무원 TF 실무추진단을 대상으로 정책과제 워크숍을 총 4회에 걸쳐 운영했다.

보고회는 분야별 전문가는 물론 실무 공무원들의 심도 있는 논의 및 토론을 토대로 아산시 특성에 맞는 실천적인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에 초점을 두고 진행됐다.

한편, 아산시는 2016년 상반기까지 용역의 컨트롤 타워역할을 하는 미래비전위원회 및 현장이 있는 실무공무원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논의와 타당성 검토를 통해 최종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