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찾아가는 청소년 꿈 & 미래’ 특강

충청인 | 기사입력 2015/11/17 [09:08]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찾아가는 청소년 꿈 & 미래’ 특강

충청인 | 입력 : 2015/11/17 [09:08]

[대전=뉴스충청인]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전우창)은 11월 18일(수) 오후 1시 10분부터 3시까지 대전가오고등학교 강당에서 ‘찾아가는 청소년 꿈 & 미래’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전가오고등학교 1~2학년 학생 564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번 강좌는 와이즈맘 켄트김 대표의 ‘하버드의 비밀, 누구나 천재가 될 수 있다. 하버드를 뛰어넘어라!’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작가이자 힙합가수, 화가, 희망고서포터즈 단장, 국제청년센터 홍보대사, 독도 지킴이 해외 홍보단장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하고 있는 켄트 김은 이번 강연에서 청소년의 꿈과 미래를 위한 동기부여와 함께 꿈을 위해 투자하는‘시간관리 타임블럭’을 소개하고, 융합형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7가지 전략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지난 2012년부터 운영되어 학교로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전학생교육문화원의 ‘찾아가는 청소년 꿈 & 미래 특강’은 대전지역 중‧고등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학습역량 강화와 미래비전 제시를 통해 학생들의 꿈과 역량을 키우는 우수 특강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의 ‘청소년 꿈 & 미래 특강’에 대한 내용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www.djsecc.or.kr)이나 전화(☏ 229-1442)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