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대전 중구, 효문화 체험학습 프로그램 운영

충청인 | 기사입력 2015/07/15 [12:03]

대전 중구, 효문화 체험학습 프로그램 운영

충청인 | 입력 : 2015/07/15 [12:03]

[대전=뉴스충청인] 대전시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효(孝)야! 같이 놀자’라는 주제로 효문화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여름방학맞이 체험 프로그램은 24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여, 효!월드(효문화마을과 뿌리공원), 무수천하마을 등에서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1일 체험과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청소년들은 효 체험관에서 효를 체험하고, 족보박물관 견학, 신나는 전통놀이와 레크레이션 활동, 인성교육, 농촌체험 등 다양한 테마형 체험학습을 통해 아름다운 추억과 꿈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프로그램 운영 관련 궁금한 사항은 효문화마을관리원(☏042-589-2216~7)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의 바른 인성함양을 위해 운영하는 효체험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유일의 효 테마파크인 효!월드는 효문화마을과 뿌리공원을 중심으로 한국족보박물관, 효문화지원센터, 효문화진흥원 등 효 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명소이다. 또한 효문화마을은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 대강당, 세미나실, 객실 등 최신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체 등 누구나 휴양과 숙박, 세미나, 워크숍 등 각종 행사가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