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산시, 민·관 합동으로 관광업계 살리기 나섰다.

충청인 | 기사입력 2015/07/02 [10:19]

아산시, 민·관 합동으로 관광업계 살리기 나섰다.

충청인 | 입력 : 2015/07/02 [10:19]

[아산=뉴스충청인] 충남 아산시는 이달 3일부터 19일까지 전국민 대상 ‘놀러와YOU!아산!’ 스템프랠리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아산시 주요 관광지 15곳 중 3개 이상 스템프를 날인한 방문객에게 응모기회가 주어지며, 경품으로는 관내 기업들의 후원으로 제공되는 TV,냉장고,세탁기 등 전자제품과 아산맑은쌀, 자전거, 화장품 등이 있으며 24일(예정)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결정된다.

추첨결과는 아산시 홈페이지(www.asan.go.kr)에서 확인 가능하고 당첨자는 응모자 보관용 응모권을 지참해 시청을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아산시 관계자는, 현재 메르스가 진정세를 보임에 따라 그동안 메르스 여파로 지역경제 특히 관내 관광업계에 막대한 피해가 발생하여 그에 대한 후속 대책으로 이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정상적 소비, 관광, 여가 활동을 촉진해 지역경제의 빠른 회복과 활성화를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놀러와YOU!아산!」스템프랠리 행사기간 동안 이 지역 관광지 포함 숙박, 쇼핑센터 등도 대거 동참해 다양한 할인혜택 및 이벤트 등을 내놓아 아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는 저렴한 비용으로 아산을 즐기고 추가로 경품추첨의 기회도 가지게 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관광지 관계자는 “메르스 여파로 관람객이 80%이상 줄어 유지가 힘든 상황이었는데 시가 발벗고 나서 불황을 타계할 수 있는 방법을 내놓아 다행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꽁꽁 얼어붙은 내수가 살아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산시 콜센터(1577-6611) 혹은, 아산시 문화관광과(041-540-2631)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