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충남평생교육진흥원, 평생교육 네트워크 교육지원청까지 확대

충청인 | 기사입력 2015/05/19 [16:54]

충남평생교육진흥원, 평생교육 네트워크 교육지원청까지 확대

충청인 | 입력 : 2015/05/19 [16:54]

[내포=뉴스충청인] 충남평생교육진흥원(원장 김명숙)은 19일 덕산온천관광호텔에서 충남도교육청 및 시군 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충청남도평생교육진흥 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충청남도평생교육진흥원의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충청남도평생교육진흥 실무협의회에서는 시군 평생교육의 중요한 가교역할을 할 시군 교육지원청 대상 평생교육 연계협력 체계구축 방안을 위한 협의, 道-진흥원-시군 간 평생교육 정책 발굴을 위한 의견수렴, 충청남도 평생교육 백서발간, 다모아평생교육정보망 연계”등 총 8건의 안건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특히, 2차 협의회부터는 시‧군과 함께 협의회를 개최하여 충청남도평생교육 일원화 및 발전을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하고, 지속적인 정책발굴을 통해 각 기관별 자원 및 특성을 살린 평생교육 협력사업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충청남도평생교육진흥원 김명숙 원장은“道교육청과 시‧군 교육지원청과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일관된 평생교육 정책 및 도민들에게 질 높은 평생교육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충청남도평생교육진흥‧실무협의회는 道-진흥원-시‧군 간 평생교육 정책공유 및 연계사업발굴 등을 통해 충청남도 평생교육 발전을 도모하고자 2013년 10월에 발족되어 현재까지 운영되면서 39건의 안건을 논의한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